건강을 위한 건식 마사지의 이점


건식 마사지는 고객이 옷을 벗을 필요가 없으므로 교대 시간 사이에 빠른 마사지에 이상적입니다. 대신 마른 브러시를 사용하여 특정 근육을 문지릅니다. 안마사의 손, 팔꿈치 및 팔은 신체의 특정 부위를 마사지하면서 근육이 적절한 위치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건식 마사지 중에는 몸이 따뜻해지며 마사지사는 오일이나 로션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건식 마사지의 또 다른 변형은 피부 브러싱입니다. 치료사는 단단한 브러시를 사용하여 몸에서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합니다. 피부 아래의 림프계를 자극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합니다. 남녀 모두 가능합니다. 질병이 있거나 장기간 통증을 경험하는 사람은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마사지를 받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유러피언 바디 스프레이가 있는 샤워 시설과 바닥 난방이 딸린 웻룸이 있는 스파나 살롱에서 웻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문 웻룸 치료사는 이 기술에 대해 특별히 훈련을 받았습니다. 습식 마사지 후에는 완전히 이완되고 새로워진 느낌이 들 것입니다. 마사지 전에 조금 더 애지중지하고 싶다면 고급스러운 바디 워시가 완벽한 보완책입니다.


건식 마사지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전통적인 태국 마사지를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은 더 편안한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어느 쪽이든, 건식 마사지의 이점은 많습니다. 편안하고 스트레스 해소 치료를 찾고 있다면 그것이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근육과 힘줄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보다 균형 잡힌 생활 방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훌륭한 옵션입니다.


건식 마사지 치료사가 부드러운 강모 브러시로 피부를 닦도록 합니다. 이 작업은 죽은 세포를 제거하고 피부 아래의 림프계를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식 마사지 중에는 손과 얼굴도 닦아야 합니다. 칫솔이나 스킨 브러시와 같이 집에 있는 모든 마사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피부의 순환을 개선합니다. https://find-a-bride.net/ 그것은 당신을 더 편안하고 상쾌하며 젊어지게 할 것입니다.


스파는 밀도가 높은 재료로 가중치가 부여된 큰 수직 실린더로 구성된 대칭 구조입니다. 일반적으로 가벼운 재질로 만들어지지만 강철이나 알루미늄과 같은 더 무거운 재질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선체는 늑골 모양의 구조로 덮여 있지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날개보의 날개는 해저에 고정된 방사상 지지 시스템에 의해 지지됩니다.


건식 수압 요법 세션 동안 자격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가 온수를 사용하여 편안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따뜻한 물은 치료사가 특정 부위에 집중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유형의 마사지는 만성 통증과 통증유발점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긴장을 풀고 기분을 좋게 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적합한 경우 마사지 치료사에게 건식 수치료 수업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드라이 브러싱은 인기 있는 대체 마사지입니다. 이 기술은 피부를 부드럽고 빛나게 합니다. 그것은 몸을 해독하는 효과적인 방법일 뿐만 아니라 긴장을 완화하고 근육 긴장을 풀어줍니다. 정기적인 양치질을 하면 활력을 되찾고 몸이 더 부드럽고 촉촉해지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이 마사지의 효과는 세션을 시작한 후 며칠 동안 계속됩니다.


습식 마사지 테이블은 습식 마사지 테이블의 중요한 장비입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하고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테이블의 원형 모서리, 매끄러운 유리 섬유 표면 및 내열성 폼은 습식 마사지에 필수적입니다. 테이블 바닥에는 편리한 핸드 샤워기가 있습니다.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도구를 구입하지 않고도 웻마사지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웻 마사지 외에 건식 마사지도 받을 수 있어요. 건식 마사지는 습식 마사지와 동일하지만 근육이 더 이완됩니다. 온수 플런지 풀에는 신체 각 부위에 미니 마사지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전신 마사지, 발과 다리 마사지,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등과 목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도 다양합니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