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란?


메시지는 특정 수신자가 사용하도록 의도된 개별 통신 단위입니다.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방법은 복잡성과 비용이 다릅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전자 버스, 택배, 캐리어 비둘기 및 전신입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인 배송 방법 5가지입니다. 이러한 방법은 모두 효과적이지만 일부는 다른 방법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선택하는 방법은 메시지의 내용과 수신자에 따라 다릅니다.


o 최대한 구체적으로 작성하십시오. 유권자의 성의 이름과 이니셜을 사용하십시오. 초당파적인 메시지가 가장 좋습니다. 특정 정책이나 최신 뉴스를 언급하지 마십시오. 대신 투표 방법과 같은 일반적인 메시지를 유지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전자 메일을 사용하여 의견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에게 투표를 촉구할 수 있습니다. 유권자에게 투표를 하도록 설득하려는 경우 투표 주제에 충실하십시오.


o 메시지가 짧고 요점인지 확인하십시오. 선출된 공직자를 칭할 때는 “친애하는 자”와 같은 친숙한 용어를 사용하되 대신 해당 공직자의 이름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편지를 쓰는 이유를 설명하는 간단한 문장은 그들이 당신의 메시지의 목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메시지가 개인적인 것이라면 전체 이름과 연락하는 사무실을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신자가 SMS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청구할 수도 있으므로 응답할 수 있도록 귀하의 우편 주소 및 기타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자동 회신 문자 메시지의 또 다른 이점은 고객이 추가 메시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자동 회신은 고객이 구매 시 할인 코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메시지는 마케팅의 한 형태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업 담당자는 자동화된 메시지를 사용하여 구매를 권장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메시지는 약속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거나 구매 시 20% 할인 쿠폰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 응답의 이점에는 시간 유연성이 포함됩니다. 매일 같은 시간에 자동으로 메시지가 전송되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작업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선거문자 그리고 바쁠 때 자동 응답 SMS가 부재중 전화나 수신 문자에 응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면 메시징 환경을 제어하고 부재중 전화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자동 응답 문자 메시지와 유사하지만 기능이 자동화되지 않습니다.


선출직 공무원에게 편지를 쓰십시오. 받는 사람이 이해할 수 있도록 문제를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더 설득력이 있고 권력자들에게 더 큰 영향력을 가질 것입니다. 정책 입안자에게 영향을 미치고 싶은 시민이라면 공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가 지역 사회에서 활동적인 시민임을 보여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자동 회신 텍스트는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와 고객을 위한 기타 관련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오류가 없고 친숙한 언어를 포함해야 합니다. 또한 받는 사람의 이름으로 메시지를 개인화하여 메시지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자동 회신 텍스트는 고객과 연락을 유지하는 편리하고 빠른 방법입니다. 텍스트에는 고객의 이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는 첫 번째 단계는 휴대전화의 권한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iPhone은 기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메시지 플러스 앱의 기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메시징 소프트웨어가 최적으로 작동하도록 다른 앱의 권한을 조정해야 합니다. 설정을 완료하는 데 몇 분이 걸릴 수 있지만 사용자 정의 텍스트로 휴대전화의 응답 메시지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특정 연락처에 메시지를 보내고 싶다면 자동 답장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수신자에게 귀하가 부재 중임을 알리고 나중에 답장을 보냅니다. 예를 들어 휴가 중이거나 전화를 받을 수 없음을 알리는 부재 중 자동 응답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목록에 대해 자동 응답을 설정하여 필요한 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