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 마사지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카이로프랙틱마사지의 장점은 많습니다. 이러한 치료는 근골격계를 최적의 상태로 회복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또한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완화할 수 있습니다. 카이로프랙틱 마사지는 매우 안전한 치료법으로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카이로프랙틱 마사지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로 무엇입니까? 어떻게 작동합니까? 이 기사는 카이로프랙틱 마사지의 이점을 보여줍니다.


카이로프랙틱 마사지의 주요 목표는 통증과 통증을 완화하여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신경계와 근골격계 사이의 정상적인 의사 소통을 촉진합니다. 또한 고혈압을 예방하고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트레스 감소 및 만성 요통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신체가 자연적으로 치유되도록 돕습니다. 광주오피 고혈압 발병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기존의 증상을 완화하고 미래의 증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압 마사지는 서양식 마사지와 매우 다릅니다. 마사지를 받는 사람은 몸에 꼭 맞는 옷을 피해야 하지만 완전히 옷을 입은 상태를 유지합니다. 지압 마사지는 큰 이불이나 매트에서 수행됩니다. 이를 통해 치료사는 동시에 신체의 여러 영역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자오선을 동시에 작업하여 세션에 3차원적인 느낌을 줍니다. 개업의는 스트레칭과 광범위하고 집중적인 압력을 조합하여 각 고객을 치료합니다.


지압 안마사를 선택하는 것은 기분이 좋고 건강을 개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Corinna는 Haarlem에 자신의 홈 스튜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영어, 독일어, 이탈리아어를 구사하며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그녀는 개인 상담도 가능하며 집이나 사무실로 올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평판 좋은 지압 안마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이로프랙틱 마사지의 목표는 전신의 진정한 건강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신경계는 신체의 내부 통신 시스템이므로 부드럽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척추 지압사는 통증을 완화하고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일련의 반죽, 압박 및 스트레칭을 사용합니다. 독소를 방출하는 것 외에도 마사지는 신체의 균형과 기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카이로프랙틱 치료의 이점은 평생 지속됩니다.


지압 마사지의 이점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거는 없지만 인기 있는 대체 요법입니다. 지압의 효과를 입증하는 연구는 없지만 일본 보건국에서는 지압을 약의 한 형태로 인정했습니다. 또한 유럽 연합에서 보완 의약품으로 인정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통증, 질병 및 기타 질병의 완화를 위해 이 치료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그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카이로프랙틱 의사는 다양한 유형의 통증 치료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법은 요통, 근육통 및 신경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척추 지압사는 또한 특정 건강 상태를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생활 방식 상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카이로프랙틱 의사는 적절한 영양 섭취와 운동을 통해 많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부상에서 회복하고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마사지를 받은 후에는 카이로프랙틱 마사지의 이점을 얻기에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


지압 마사지는 중국 전통 의학에서 시작되었지만 나중에 일본에서 20세기에 세련되고 발전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1955년에 의학의 한 형태로 인정받았고, 결국 1997년에 유럽연합에서도 인정받았습니다. 미국에서는 지압마사지가 보완대체의학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과거에는 고대 중국의 믿음에 근거한 치유 예술로 여겨졌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고대 방법은 1980년대 Pauline Sasaki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그녀는 양자 물리학의 원리를 활용하여 자신의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치료사는 그녀의 손을 사용하여 자오선을 조작하고 신체 기관을 자극합니다. 그녀는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몸의 경락을 마사지하기 위해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을 사용합니다. 지압 마사지는 일본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g

Leave a Comment